효린 "'퀸덤2'로 퀸 복귀하겠다" 
상태바
효린 "'퀸덤2'로 퀸 복귀하겠다" 
  • 박홍규
  • 승인 2022.03.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린이 '퀸덤2'로 새롭게 나서며 진행한 롤링스톤 인터뷰가 공개됐다. '씨스타'를 마무리하고 솔로로 나선 효린은 Mnet ‘퀸덤2’ 출연 확정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효린은 최근 싱글 ‘Layin’ Low (feat. Jooyoung)’에 대해 “무대를 할 때 우선 곡의 내용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다. 이번에는 아주 평범한 남녀의 관계를 떠올리면서 안무로 재현해봤다. 안무에 나오는 몇몇 동작들은 남녀 사이의 상호작용을 표현했다. 그리고 이전에 했던 안무들보다 많이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스스로 도전하고 한계를 뛰어넘어서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려고 노력했다”며 새로운 시도를 전했다.

뮤직비디오에 다양한 인종의 댄서들이 등장하는 것에 대해서는 “안무가분이 다양한 댄서분들과 함께하는 것을 제안해 주셨다. 보이는 것처럼 다양성 때문에 각기 다른 재능을 가진 분들과 함께할 수 있었다. 다른 아티스트 분들의 음악과 차별화된 요소인 거 같아서 만족한다”고 언급하며 다양한 문화가 교류한 다이내믹한 현장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새 앨범에 대한 예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인식되는 것, 향후 함께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 영감을 주는 무대에 대한 효린의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1일 Mnet ‘퀸덤2’에 출연을 확정 지은 효린은 비비지, 브레이브걸스,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와 화려한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