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여성용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 출시...더 편안하게, 더 멀리
상태바
캘러웨이, 여성용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 출시...더 편안하게, 더 멀리
  • 박홍규
  • 승인 2022.03.2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안정적인 여성용 클럽 ‘로그 ST 맥스 패스트(Rogue ST Max Fas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스피드 프레임, A.I. 디자인 플래시 페이스 등 캘러웨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특히 클럽의 경량화를 실현해 여성 골퍼들이 스윙은 편안하게 하면서도 높은 관용성과 최대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성을 위한 클럽인 만큼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프리미엄 화이트 PVD로 완성된 페이스와 솔 디자인이 기존 로그 시리즈와는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한국과 일본 골퍼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이번 시리즈는 여성 골퍼들이 원하는, 가벼우면서도 볼을 멀리 보낼수 있는 클럽을 개발하기 위해 탄생시킨 역작”이라며 “그동안 비거리와 관용성에 아쉬움이 있었던 여성 골퍼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