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괌 여행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로 감 
상태바
진에어, 괌 여행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로 감 
  • 박홍규
  • 승인 2022.03.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3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항공딜 및 제휴딜로 나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달은 정부 방역 지침 완화에 따라 여행길이 보다 편리해진 '괌' 여행 관련 이벤트가 29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항공딜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항하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대상으로 쿠폰딜과 래플딜로 나눠 진행된다. 우선 쿠폰딜은 5만원권(카카오페이 전용), 2만원권(일반 결제 전용)으로 나눠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발급받을 수 있다.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래플딜에서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항공권 50% 할인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래플딜은 계정당 1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한 당첨자는 4월 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PHR 호텔 그룹과의 괌 주요 인기 호텔 제휴딜도 진행된다. 제휴딜은 더 츠바키 타워, PIC 괌,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스파,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 대상으로 호텔 이용 시 객실 업그레이드, 라운지 이용권, 호텔 식음료 쿠폰, 공항 차량 왕복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각 호텔 별 제공되는 혜택 및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5월에서 6월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항공편 예매 고객에게는 현지 호텔 2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 진에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