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럽 왕실 향수 ‘우비강’ 단독 판매..."1년에 딱 한 번"
상태바
CJ온스타일, 유럽 왕실 향수 ‘우비강’ 단독 판매..."1년에 딱 한 번"
  • 박주범
  • 승인 2022.03.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우비강(Houbigant)의 한정판 ‘포트넘메이슨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25일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영국 런던 피카딜리 포트넘메이슨(Fortnum&Mason) 백화점과 CJ온스타일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우비강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향수 브랜드이자 마리 앙뚜아네뜨, 빅토리아 여왕 등의 19세기 유럽 왕실이 사용한 향수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영국 왕실로부터 ‘로열워런트(영국 왕실 인증 마크)’를 수여 받은 우비강과 포트넘메이슨이 만난 기념비적인 상품이다. 우비강 역사상 최초로 시도된 콜라보레이션으로 영국의 애프터눈 티 문화를 선도한 포트넘메이슨 심볼을 패키징에 새겨 제작됐다.

영국의 정원을 뜻하는 ‘쟈르뎅 앙글레(Jardin Anglais)’, 왕실 제국을 의미하는 ‘루아욤 앙페리알(Royaum Imperial)’ 등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향수 2종이다.

CJ온스타일 김년경 팀장은 “니치 향수는 일반 향수에 비해 유례가 깊고, 독특한 향과 패키징 등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CJ온스타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