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2년 3월 재경관리사 시험 대비 ‘가채점 알림 서비스’ 사진 신청 실시
상태바
에듀윌, 22년 3월 재경관리사 시험 대비 ‘가채점 알림 서비스’ 사진 신청 실시
  • 박홍규
  • 승인 2022.03.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22년 3월로 예정된 재경관리사 시험에 대비해 ‘가채점 알림 서비스’ 사전 신청을 실시한다. 26일 오전 10시까지 신청이 가능한 ‘가채점 서비스’는 시험 당일 개인의 일정에 따라 언제든 확인이 가능한 가답안을 제공한다. 이어 시험 종료 시간 전 답안을 입력하면 채점 결과를 문자로 발송해준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수험생은 '모의고사'와 '컨닝페이퍼'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출제 경향과 개정 사항을 반영해 선별한 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는 실전 대비 학습을 지원하며 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해 취약점을 확인하고 자신의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오답 문제만 모은 '맞춤형 학습' 코너를 통해 복습을 진행할 수 있다.

빈출 개념의 핵심을 정리한 ‘컨닝페이퍼’는 출제가 예상되는 개념을 위주로 공략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되어 시험 직전까지 학습 내용을 익힐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세무·회계 전문가가 짚어주는 빈출 유형만 수록해 전문성을 더했다.

에듀윌 재경관리사 관계자는 “다음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준비를 돕기 위해 ‘수강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며 “에듀윌의 세무·회계 자격증 강좌 및 취업 강좌를 할인된 가격에 수강하며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고 말을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