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서울 3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여의도 IFC점’ 27일 개점
상태바
아이코스, 서울 3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여의도 IFC점’ 27일 개점
  • 박홍규
  • 승인 2022.03.2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서울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에 27일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을 개점한다. 아이코스 매장은 한국필립모리스가 운영하는 직영 매장이다. 최신 기기를 직접 살펴보고 일부 체험하거나, 상주하는 전문 코치로부터 기기 사용과 관리 방법을 설명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 

27일 문을 여는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은 플래그십 스토어인 서울 광화문점과 가로수길점처럼 성인 아이코스 이용자를 위한 ‘아이코스 전용 공간(IQOS Only Zone)’이라는 체험형 공간이 조성됐다. 기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리면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이동 중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 개점을 통해 대표적인 오피스 타운인 여의도와 마포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또 서울 서부권에 거주하는 성인 흡연자들도 보다 쉽게 프리미엄 매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에 문을 여는 여의도 IFC점을 포함하면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부천중동점, 현대아울렛 남양주점, 광주 상무점 및 일렉트로마트 내 6개 샵인샵 (shop in shop) 등 총 15개의 공식 아이코스 스토어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사진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