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 이가령, 아이오케이 군단 합류... '결혼작사 이혼작곡3' 부혜령 활약 중 
상태바
‘결사곡' 이가령, 아이오케이 군단 합류... '결혼작사 이혼작곡3' 부혜령 활약 중 
  • 박홍규
  • 승인 2022.03.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가령이 아이오케이 군단에 합류했다. 아이오케이엠은 "이가령과 전속계약을 통해 한 식구가 됐다”며 “이가령님이 배우로서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빛이 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25일 전했다.

이가령은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이하 결사곡)에서 주인공 부혜령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결사곡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입체적인 캐릭터 해석력과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012년 SBS '신사의 품격'을 통해 데뷔한 이가령은 '오로라공주', '불굴의 차여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언니는 살아있다', '명불허전', '뷰티 인사이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개나리학당', SBS '워맨스가 필요해',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아이오케이엠 이가령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