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한국 스타들의 물광피부 비밀” 공개
상태바
중국 “한국 스타들의 물광피부 비밀” 공개
  • 김선호
  • 승인 2015.11.0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탄사 나오는 한국 스타들의 비법 중국 언론 관심 집중
오휘 CC쿠션 열풍, “완벽한 커버력으로 물광피부 만든다”

 

KakaoTalk_20151102_165442503 사진출처: 중국 환구패션망

중국인들의 한국 드라마 열풍은 이미 한류로 증명된 바 있다. 그 중에서도 관심의 집중은 한국 드라마 속 스타들의 피부다. 그림으로 그린 듯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가 중국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중국 언론은 “완벽한 컨실러 효과가 있는 오휘 CC쿠션이 바로 그 비법이다”라고 소개하고 있다.

“오휘 브랜드와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TeoTang이 손을 잡고 한정판으로 만든 오휘 CC쿠션이 출시되자 바로 매진이 됐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 2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중국 환구패션망에선 “오휘는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며 “특히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후와 같이 LG생활건강의 브랜드, 곧 방영될 한국 드라마 ‘Oh My Venus'에 출연하는 배우 신민아가 모델로 활약해 더 높은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오휘 CC쿠션은 중국인들의 ‘취향저격’이라는 소개도 이어졌다. 중국 언론은 “아름다운 외형으로 인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럭셔리한 케이스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훌륭한 제품 외관뿐만 아니라 CC쿠션 효능으로서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번역: 강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