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이다희 함께 애슬레저 스프링 룩 '봄철룩 최적화' 
상태바
위뜨, 이다희 함께 애슬레저 스프링 룩 '봄철룩 최적화' 
  • 박홍규
  • 승인 2022.03.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의 ‘위뜨(huit)’가 뮤즈 이다희와 함께한 2022년 SS 시즌의 뉴 애슬레저 화보를 공개했다. 2022 SS 신제품은 요가나 필라테스 등 강도가 낮은 운동부터 러닝이나 헬스 등 강도 높은 운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함도 뽐낼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뉴 애슬레저 웨어다. 

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네온 파스텔 컬러에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신축성 높은 소재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은 섬세한 디테일과 높은 완성도가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랩스타일의 긴 팔 커버 업 상의와 레깅스를 입은 채 군살 없는 허리라인과 각선미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실제 스트레칭 동작을 취하는 듯한 유연한 포즈로 탄탄하면서 슬림 하고 완벽한 핏의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애슬러저 웨어는 위뜨의 ‘랩탑 긴팔티’와 ‘두줄 퓨징 9부 레깅스’다. ‘랩탑 긴팔티’는 이다희가 착용한 스카이블루 컬러와 크림 컬러 2종으로 랩스타일의 커버업 제품이다. 밑단 사이드라인에 홀이 있어 크로스로 여밈 가능하며 데일리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레그 라인의 양 사이드에 스트라이프로 배색 퓨징 포인트가 들어간 ‘두줄 퓨징 9부 레깅스’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유연한 스트레치성, 강력한 서포트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위뜨만의 독자적인 ‘울트라 N’ 소재를 적용해 강력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운동 중에도 땀 걱정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도레이 원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강력한 서포트로 어떤 액티비티도 소화할 수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다희는 가녀리면서도 건강미가 물씬 느껴지는 몸매가 드러난 민소매 브라탑과 슬릿 디테일의 레거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애슬레저 룩으로 섹시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 그리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