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황은아 작가와 두 번째 콜라보 11월 3일 출시
상태바
베리떼-황은아 작가와 두 번째 콜라보 11월 3일 출시
  • 김형훈
  • 승인 2015.11.0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번째 작품으로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화려한 외출과 파티를 위한 최적의 조합으로 기능할 듯 

지난 8월 베리떼와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첫 번째 콜라보 작품인 ‘UV 멀티쿠션 LX 원더스토리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인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을 11월 3일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제품 패키지가 더욱 화려하게 변신했다.

beritenew 사진 :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 베리떼 제공

홀리데이를 연상케하는 딥그린의 용기에 파티 분위기를 살려줄 티팟과 찻잔, 나팔 등의 일러스트를 배치했으며 ‘마법 같은 피부 변화’를 상징하는 마법토끼의 회중시계가 포인트다. 또한 쿠션 속 퍼프의 아기자기한 찻잔 일러스트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상자에서 홀리데이 느낌을 더한다.

beriteold 사진 : 황은아 작가와의 첫 번째 콜라보 UV 멀티쿠션 LX 원더스토리 에디션, 베리떼 제공

베리떼의 베스트 셀러이자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주인공인 ‘베리떼 UV 멀티쿠션 LX'는 듀얼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예일대 공동 개발 NET 신기술 ’에어 커버 파우더‘를 2배 더 강화하고 보습 성분, 안티에이징 성분을 추가하였다. 같은 가격대 라인으로 헤라 UV 미스트 쿠션, 리리코스 마린 UV 워터쿠션 등이 있다. 세 제품모두 SPF50+/ PA+++의 기본 스펙이 동일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