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3D TPS MOBA PC 게임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넷마블, 신작 3D TPS MOBA PC 게임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2.04.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통해 연내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D TPS MOBA(진지점령) PC 게임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오버프라임'은 3인칭 슈팅과 MOBA 장르가 혼합된 PC 게임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레이너, 정글, 서포터 5개 특징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택해 5:5 또는 3:3 플레이를 하게 된다. 5:5 맵은 MOBA 장르의 핵심인 '전략'을 정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3:3 맵은 TPS의 직관적으로 빠른 템포의 전투를 선사한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진행 방식, 영웅 17종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게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영웅별 동영상을 제공,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했으며, 전략적 플레이의 기본이 되는 주요 구조물에 대해서도 상세한 정보를 담았다.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10개 언어를 제공하며, 각국 이용자들이 빠르게 '오버프라임'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뉴스 코너도 운영된다. 

이 게임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