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22 멤버스 위크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나다움' MZ 세대 공략
상태바
아디다스, 2022 멤버스 위크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나다움' MZ 세대 공략
  • 박주범
  • 승인 2022.04.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멤버스위크 이벤트 진행
아디다스, 멤버스위크 이벤트 진행

아디다스가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의 일환으로, 4월 2일, 3일 그리고 4월 9일, 10일에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계 올림픽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던 피겨스케이팅 선수 유영과 MZ 세대의 패션 아이콘 있지(ITZY),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를 통해 10대 파워를 보여준 댄스팀 ‘턴즈’, 시몬, 지민 등 아디다스의 파트너들과 함께한다. 

2일 윤태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이브 토크 세션에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활약한 턴즈, 시몬, 지민을 비롯해 AR서울 캡틴 연진, 홈 트레이닝 크리에이터 흥둥이, 뮤지션 유라가 참석한다. 특히 턴즈, 시몬, 지민과 함께하는 댄스 클래스의 기회가 마련되어 있으며, 3일에는 홈트레이닝 크리에이터 흥둥이와 함께 하는 필라테스 클래스가 진행된다.

4월 두 번째 주말인 9일에는 아디다스 AR서울의 이연진 캡틴이 진행하는 시티런 세션과 뮤지션 유라의 미니 콘서트가 열리며, 멤버스 위크의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김세희 아나운서의 진행 하에, 유영 선수와 있지(ITZY)가 ‘나다움’을 향해 나아가는 그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토크 세션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 프로그램으론 있지(ITZY)와 함께 하는 댄스 클래스도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자 외에도 해당 일자에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4월 첫 번째, 두 번째 주말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행사 당일 홍대 브랜드 센터에 방문해 아디클럽에 가입하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럭키 드로우 경품은 랜덤 증정으로 에코백에 담겨 전달되며, 주요 경품으로는 ‘울트라 부스트22’를 포함해 포럼, 슈퍼스타 등 아디다스 인기 스니커즈 및 의류, 모자, 양말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디다스 2022 멤버스 위크의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아디다스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