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지방시키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규 오픈
상태바
프랑스 지방시키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규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2.04.0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세상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의 아동복 라인 지방시키즈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지방시키즈는 스마트, 캐주얼, 스포티, 어반, 아이코닉 5가지 키워드와 성인 컬렉션을 재해석한 미니미(Mini-Me) 라인으로 키즈 및 패밀리룩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매장의 단독 상품으로 남아용의 표범과 전갈이 믹스된 프린팅이 멋스러운 상하의 셋업은 블랙과 레드 컬러로 지방시키즈만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살렸다.

여아용 제품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스터드와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아우터와 지방시의 4G 모티브가 담긴 기퓌르(거친 그물 바탕지에 크고 화려한 무늬를 짜 넣은 실 레이스) 소재의 탑과 샤스커트가 결합된 핑크 컬러 드레스 등으로 구성됐다.

성인 컬렉션을 재해석한 미니미 라인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기 좋은 패밀리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은 여러 가지 기법을 적용한 타이다이 하트그래픽과 시그니처 패턴인 4G의 조화로 이뤄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지방시키즈 관계자는 “최근 소비로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 부모가 늘면서 프리미엄 아동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신규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신규 라인을 비롯해 특별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방시키즈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에비앙 생수를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지방시 반다나 라이온 인형을 증정한다.

사진=지방시키즈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