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잇벨리, 신한카드 ‘확신제작소’ 5일 36% 할인 커머스 
상태바
브라잇벨리, 신한카드 ‘확신제작소’ 5일 36% 할인 커머스 
  • 박홍규
  • 승인 2022.04.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의 대체육 간편식 스타트업 ‘브라잇벨리(BriteBelly)’가 5일 오전 11시부터 브라잇벨리 대표 간편식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확신라이브’에서 촬영제작송출하고,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소스라이브’에서 방송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비건, 논비건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식물성 대체육과 간편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플랜트 왕교자 2종세트(고기와 김치 각 3봉), 플랜트 중화 2종 세트(왕교자 3봉, 마파두부밥 3입), 플랜트 양식 3종 세트(함박앤베지 2입, 함박앤파스타 2입, 플랜트볼 토마토파스타 2입), 플랜트 간편식 6종 세트(함박앤베지 2입, 함박앤파스타 2입, 플랜트볼토마토파스타 2입, 왕교자 2입, 김치왕교자 2입, 마파두부밥 2입) 등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되는 방송 시간 내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36% 할인과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 구매자 30명에게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설탕을 뺀, 슈가프리 비건 구미(12,900원 상당)를, 구매왕 1명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올가니카 클렌즈주스 3DAY 패키지를 증정한다. 특히 신한카드로 구매 시 올가니카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5% 추가 제공한다. 

양영란 올가니카 대표는 “고기 없이도 맛있고 즐거운 식문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고,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대체육 간편식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식물성 간편식을 접해보지 못했던 고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한카드 ‘확신제작소’는 디지털 콘텐츠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컬쳐 스튜디오다. TV 홈쇼핑 수준의 완성도를 갖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제작하고 있다. 농어민,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 탄소 중립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 지원해 ESG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사진 브라잇벨리(BriteBelly)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