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지, 커틀러 앤드 그로스와 22 SS 협업...'머지 이 간지는? 킹스맨 안경?'
상태바
준지, 커틀러 앤드 그로스와 22 SS 협업...'머지 이 간지는? 킹스맨 안경?'
  • 박홍규
  • 승인 2022.04.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의 준지(JUUN.J)가 올 봄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커틀러 앤드 그로스(CUTLER AND GROSS)’와 협업에 나섰다. 

준지는 이미 지난해 6월 선보인 ‘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에서 커틀러 앤드 그로스의 협업 상품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공개했다. 커틀러 앤드 그로스는 지난 1966년 영국에서 설립, 영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다. 킹스맨이 착용한 안경으로 유명세를 탔고,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정평이 나있다. 

준지는 이번 시즌 컬렉션 테마에 최적화된 아이웨어 디자인을 제시하고, 커틀러 앤드 그로스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이웨어를 제작한다. 사각형, 직사각형, 브로우라인 등으로 출시됐다. 

준지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 편집숍 등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19년에는 여성 라인을 출시했고, 매 시즌 다양한 카테고리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확장 중이다.

사진 삼성물산 준지, 커틀러 앤드 그로스(CUTLER AND GROSS)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