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왕, 희망 사진공모전 개최…자영업자 성공 응원 
상태바
식자재왕, 희망 사진공모전 개최…자영업자 성공 응원 
  • 박홍규
  • 승인 2022.04.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자재왕'이 자영업자를 응원하는 ‘제1회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식자재왕을 사랑해준 자영업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 기간은 11일부터 5월 8일까지며, 대한민국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식자재왕 자영업 사장님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 ‘식자재왕 자영업 사장님의 요리하는 모습’ ‘식자재왕 활용 다양한 메뉴’ ‘식자재왕 마트에서 장보는 모습’ 등 4가지 주제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네이버 폼 참가 신청서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1인당 제출 작품수의 제한은 없다.

식자재왕은 최우수상(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을, 우수상(2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장려상(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식자재왕 도매마트에 전시되며, 홍보물로 제작된다. 응모방법은 식자재왕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5월 말 발표 예정이다.

식자재왕은 대한민국 식재유통.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대표 식자재 전문 브랜드다. 자영업자 및 요식업자를 위해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가성비, 조리 편의성이 특징이다. 모두 1000여 개의 제품을 네이버 쿠팡 배달의민족 e왕마트 등 온라인 매장과 전국 6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전국 17개 지점의 식자재마트 ‘식자재왕 도매마트’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푸디스트 식자재왕 사진공모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