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지속가능 베이비룩 ‘러브네이처’ 공개..."오래 입어야 진정한 지속가능"
상태바
밍크뮤, 지속가능 베이비룩 ‘러브네이처’ 공개..."오래 입어야 진정한 지속가능"
  • 박주범
  • 승인 2022.04.1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지속가능한 패션 라인인 ‘러브네이처(Love Natur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러브네이처 라인은 '내추럴 소재의 지속가능한 시그니처 라인'을 표방한다. 최상급 목화 원사인 수피마 소재와 엔자임 가공 공법 등을 사용해 쉽게 변형되지 않고 오랜 시간 색감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심볼로고 자수 포인트의 티셔츠, 패턴 양말과 코디하는 바디수트 세트가 있다. 착용성이 좋은 클래식한 조직감의 니트 티셔츠와 니트 바디수트도 만날 수 있다. 

러브네이처 라인은 베이비부터 토들러까지 착용 가능해 형제나 자매, 남매의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이달 22일부터 밍크뮤 백화점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아동 쥬얼리 ‘베블링’과 협업해 제작한 실버925 소재의 미아방지목걸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패션업계 내에서도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성 등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밍크뮤는 ‘러브네이처’ 코어 라인을 통해 친환경 소재 및 지속가능성에 집중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베이비·토들러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