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희망의 노래 세레나'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희망의 노래 세레나' 업데이트
  • 박주범
  • 승인 2022.04.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희망의 노래 세레나'(세레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레나는 노래를 통해 사람들을 위로하는 캐릭터다. 아군에게 ‘생명력 회복’, '스킬 피해 증가', '받는 피해 감소' 등을 부여하며,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피버 효과가 적용된다. 일정량 이상 피버 효과가 중첩되면 세레나의 모든 버프가 강화된다.

신규 코스튬 3종도 추가했다. 영웅 '빛의 성녀 카린'이 착용할 수 있으며, 웨딩 드레스를 콘셉트으로 제작됐다. 카린이 착용하면 스킬 연출, 이펙트, 캐릭터 음성, 대사가 변경되는 '칠흑의 웨딩'이 추가됐으며, 신규 영웅 '세레나'가 착용할 수 있는 '심연의 메아리'도 업데이트됐다.

세레나 등장을 기념해 방치형 필드를 즐기면 '응원봉', '콘서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응원봉'을 이용해 '전설 방어구 선택권', '펫 소환 티켓', '보석 조각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콘서트 티켓’을 통해 '전설 무기 선택권', '의상 티켓', '영웅 소환 티켓', '펫 조각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2020년 11월 한국에 이어, 2021년 11월 세계 172개국에서 출시한 바 있다.

사진=넷마블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