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19일 이보은 요리연구가와 '아보카도 닭가슴살 쌈밥' 쿠킹클래스
상태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19일 이보은 요리연구가와 '아보카도 닭가슴살 쌈밥' 쿠킹클래스
  • 박주범
  • 승인 2022.04.1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은 요리연구가
이보은 요리연구가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는 ‘잘차린 밥상’의 저자 이보은 요리연구가와 손잡고 오는 19일 오전 11시 쿡피아 유튜브 채널에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쿠킹클래스’를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건강한 한 끼 메뉴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를 활용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닭가슴살 쌈밥’ 요리법을 소개한다. 닭가슴살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를 주재료로 사용한 쌈장을 만들고 밥과 함께 머위, 곰취 등을 싸먹는 건강식이다. 

방송 동안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앞치마와 에코 백, 런치박스를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마케팅 부사장 잰 딜라이저(Jan Delyser)는 “이보은 요리연구가와 함께하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쿠킹클래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다양한 레시피를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간 크기(약 50g) 아보카도의 3분의 1은 80칼로리에 불과하지만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사진=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