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리버스, '함께 나누고 함께 웃는'...무료급식봉사·재능기부 나서
상태바
BBQ 올리버스, '함께 나누고 함께 웃는'...무료급식봉사·재능기부 나서
  • 박주범
  • 승인 2022.04.1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올리버스 대학생 봉사단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 Us)’가 지난 16일 안양 소재 사회복지단체 ‘유쾌한공동체’에 방문해 무료급식봉사 및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유쾌한공동체는 노숙인, 쪽방 거주민 등 나눔이 필요한 사람들의 지원 및 재기를 돕는 단체다. 

코로나 대유행 이후 치솟는 밥상 물가와 줄어든 후원으로 많은 복지시설이 어려움을 겪었지만, 유쾌한공동체는 23년째 지원을 이어왔다. 

이에 올리버스는 유쾌한공동체를 방문해 시설 내 게시판 꾸미기를 비롯한 재능기부와 더불어 무료급식 도우미로서 직접 포장한 도시락 80인분을 시설 방문자들에게 제공했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올리버스 단원은 “어르신들을 위해 이렇게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전달드릴 수 있게 되어 뜻깊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리버스는 지난해 11월 한강 플로깅을 시작으로 아동양육시설과 사회복지시설에 치킨 전달, 유기견 보호센터 펫푸드 후원 및 무료급식소에 김장김치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사진=BBQ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