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드, 22 SS 골프웨어 콘셉트는 이보영의 시크릿 가든 
상태바
엘로드, 22 SS 골프웨어 콘셉트는 이보영의 시크릿 가든 
  • 박홍규
  • 승인 2022.04.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엘로드(ELORD)가 22 SS 시즌 리브랜딩을 알리며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 K-골프웨어의 원조로써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골퍼들을 위한 정통 브랜드로 마켓을 리드해왔다.

여기에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를 담당하는 김수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엘로드 22S/S 디자인을 총괄,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콘셉트, 타깃, 디자인 등 전반의 리브랜딩을 통해 일상과 골프를 아우르는 럭셔리 토탈 골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엘로드는 22 SS 컬렉션 의상을 입은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시크릿 가든'을 콘셉트로, 이보영은 엘로드 의상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소화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이보영은 엘로드의 릴리 플라워 패턴 프린트 셋업을 착용해 우아한 골프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카키색 슬리브리스 티셔츠, 트로피컬 패턴의 쇼츠 셋업과 블랙 점프슈트와 선바이저 매치해 시크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우아한 광택감이 있는 우븐 베스트와 화이트 큐롯을 코디하는 등, 배우 이보영과 엘로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린 스타일링으로 프리미엄 골프룩을 제안했다.
    
사진 엘로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