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 대세' 사세, 황제성 치킨 먹방 광고 진행 '버팔로 윙의 황제?'
상태바
'PX 대세' 사세, 황제성 치킨 먹방 광고 진행 '버팔로 윙의 황제?'
  • 박홍규
  • 승인 2022.04.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X 대세' 사세SASE가 개그맨 황제성의 우주복 치킨 먹방을 선보였다. 최근 용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사세 버팔로 윙, 버팔로 윙봉 광고 촬영 현장에는 황제성이 우주복 차림 등으로 등장했다. 이어 황제성은 ‘치킨 유니벌스, 사세’를 주제로 그린 스크린 앞에서 크로마키 연기를 선보였다.  

황제성은 특유의 표정 연기를 마음껏 발휘하며 '치킨 먹는 우주인' '당근 먹는 토끼' '치킨을 소개하는 여성' 등으로 1인 3역을 소화해냈다. 황제성은 식품 광고 때 흔히 발생하는 ‘먹뱉’ 연기가 아니라, 사세 버팔로 윙과 버팔로 윙봉을 실제로 맛있게 먹으며 연기에 진정성을 더했다고. 

1997년 창립 이래 각종 치킨 제품을 선보여 온 사세는 ‘맛잘알’들이 먼저 인정한 ‘버팔로 윙의 제왕’으로 불리고 있다. 2021년부터는 치킨 스낵 칙스, 홈술메이트, 화리케인 치킨봉 등을 선보이며 치킨 가정식의 대명사로 자리 매김 중이다. HACCAP 인증 및 국제 식품안전협회(GRSI) ‘FSSC 22000(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 인증 등 식품 안전경영시스템도 인정받고 있다. 

사진 사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