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이차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2.04.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차돌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다름플러스 장원호 FC본부장(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차돌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외식 프랜차이즈(고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차돌은 좋은 품질과 우수한 매장 서비스 및 언택트 서비스를 바탕으로 코로나19 팬데믹 혼란 속에서도 안정적인 운영 성과를 창출했다는 분석이다.

이번 시상은 각 분야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 수여하는 상이다. 서비스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서비스 성과, 고객만족 성과 등을 전문심사위원단이 심사한 후 수상자가 결정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한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과 항상 열심히 일하는 가맹점주들 덕분”이라며 “서비스 향상 등을 위해 항상 노력하며 상생을 실천하는 이차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차돌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에게 마케팅 비용 등을 지원했으며, 신한은행과의 협약을 통해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창업자금 등 맞춤형 대출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이차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