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ALWAYS AWAKE ON 캠페인’ 개최...'애플 맥북 에어' 응원 
상태바
G7커피, ‘ALWAYS AWAKE ON 캠페인’ 개최...'애플 맥북 에어' 응원 
  • 박홍규
  • 승인 2022.04.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7커피가 ‘ALWAYS AWAKE ON’ 캠페인을 개최하고, 첫 프로젝트로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OFF 되어 있었던 에너지나 일상을 ON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1탄’은 ‘WORK-ON 번아웃물리쳐상’ 이벤트다. 5월 13일까지 자신의 업무 책상을 찍어 SNS에 필수 해시태그(G7커피, 에너지커피, 번아웃물리쳐상)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본인의 업무 책상을 인증한 직장인 중 총 7명에게는 애플 맥북 에어를 증정하며, 약 370명에게는 G7커피의 인스턴트커피 ‘퓨어블랙’과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5월 20일에 발표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2탄’으로 ‘LIFE-ON 구해줘Hobbies’도 진행한다. 일명 ‘노잼시기’를 겪느라 고민인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취미테스트 결과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추천해 새로운 에너지를 ON 시킬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벤트는 6월까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직장인을 위한 G7커피 무료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G7커피는 베트남 ‘쭝웬 레전드 그룹’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다. 모방 불가한 오리엔탈 레시피로 진하고 구수한 맛과 향으로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 G7커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