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선물세트 출시..."꽃과 캐릭터 케이크"
상태바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선물세트 출시..."꽃과 캐릭터 케이크"
  • 박주범
  • 승인 2022.04.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꽃 케이크와 캐릭터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꽃 케이크으로 △바닐라 크림과 레제르 크림의 딸기 바닐라 케이크 위에 생화 느낌의 장미 장식을 더한 ‘핑크 바닐라 케이크’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의 아네모네 장식과 3가지 맛 베리크림의 ‘핑크베리 케이크’ △레몬시트와 고흥 유자크림의 레몬유자 케이크 위에 노란 수선화 장식을 올린 ‘레몬 유자케이크’ 등이 있다.

캐릭터 케이크에는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주인공 ‘쥬쥬’의 드레스를 표현한 ‘시크릿쥬쥬 케이크’ △초코 케이크 위에 덤프트럭 모형 등 공사장의 모습을 표현한 ‘중장비 케이크’ △초코 케이크와 화이트 케이크로 구성된 2단케이크 위에 뽀로로와 친구들을 피크닉 콘셉트로 꾸민 ‘피크닉 케이크’ 등이 있다.

영국 디자이너 수잔나가롯(Susannah Garrod)과 협업해 리본을 활용한 일러스트가 담긴 패키지에 제품들을 담았다.

오는 28일까지 해피오더앱 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가정의 달 제품 사전 예약 시 최대 6000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요기요 구매는 4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3일까지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2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파리바게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