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니', CJ 홈쇼핑 27일 아침 방영...댕댕이나무 효과, 비알코올성 지방간 개선 
상태바
'간편하니', CJ 홈쇼핑 27일 아침 방영...댕댕이나무 효과, 비알코올성 지방간 개선 
  • 박홍규
  • 승인 2022.04.2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앤비디자인의 ‘아리바이오에이치앤비’가 비알코올성 간 기능 개선 제품 ‘간편하니’를 CJ 홈쇼핑에서 27일 오전 9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CJ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 등 시장에 다각적 진입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간편하니’의 핵심 원료 ‘댕댕이나무 열매’는 2019년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비알코올성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해외에서는 일명 허니 베리(honey berry), 블루 허니 써클(blue honeysuckle)로도 불리는 ‘댕댕이나무열매’는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유럽식품안전청(EFSA)에서도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물로 등재돼 주목받기 시작하였다. 

비알코올성 간 기능 개선 원료로는 ‘댕댕이나무 열매’가 유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열매로 백두산 자연에서 채취한 원물을 사용해 제조한다. 그리고 에이치앤비디자인은 식약처에서 인증된 기능성 비알콜성 간기능개선 개별 인정형 원료 댕댕이나무 추출물을 이용해 ‘간편하니’ 제품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사진 아리바이오에이치앤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