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아이들나라, 세계 3대 디자인 'iF 어워드' 수상..."어린이 눈높이 디자인"
상태바
U+ 아이들나라, 세계 3대 디자인 'iF 어워드' 수상..."어린이 눈높이 디자인"
  • 박주범
  • 승인 2022.04.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들나라가 세계 3대 디자인 시상식인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TV&Mobile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SR/UX 담당 팀원들이 U+아이들나라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영유아 플랫폼 U+아이들나라가 세계 3대 디자인 시상식인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TV&Mobile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국제적인 디자인상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U+아이들나라는 직관적으로 구성한 아이 맞춤 홈 화면과 캐릭터 유삐를 적용한 아이 전용 리모컨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생동감 있는 인터랙션을 통한 새로운 감성경험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18년에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 눈높이에 맞춘 UX 디자인이 이번 어워드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