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세븐일레븐앱 면세품 판매..."발리·마크제이콥스·토리버치 등 최대 50% 할인"
상태바
롯데免, 세븐일레븐앱 면세품 판매..."발리·마크제이콥스·토리버치 등 최대 5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2.04.2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과 손잡고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

롯데면세점과 코리아세븐은 신규고객 유입과 상품군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28일 체결한다.

다음달 2일부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발리, 토리버치,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첫 주부터 4주 동안 주차별로 이벤트 상품을 선착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첫 주엔 마크제이콥스 가방을 시작으로 2~4주 차엔 토리버치 가방과 카드지갑을 선보인다.

박성훈 롯데면세점 상품2부문장은 “명품 구매 주요층으로 성장할 MZ세대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명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은 면세품 판매채널을 롯데온, 롯데홈쇼핑 모바일TV 등으로 확대한 바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