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콩사랑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행사 가져
상태바
NH농협은행, 콩사랑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행사 가져
  • 박주범
  • 승인 2022.04.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NH농협은행 김춘안 부행장과 임직원들이 콩사랑(유) 서현정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 행사를 가졌다. (왼쪽부터) 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 김용현 단장, 농협은행 정읍시지부 이인순 지점장, 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 장경민 본부장, 농협은행 농업⋅녹색금융부문 김춘안 부행장, 농업회사법인 콩사랑(유) 서현정 대표이사, NH전북노동조합 박병철 위원장, 농협은행 정읍시지부 이재연 지부장, 그리고농협은행 농업금융부 곽영석 팀장이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농업⋅녹색금융부문 김춘안 부행장이 지난 27일 전북 정읍시 농업회사법인 콩사랑(대표이사 서현정)를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지난해부터 우리 농가와 농식품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자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하며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농식품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콩사랑은 마을기업 싸리재’란 브랜드로 유기농 현미떡과 오트밀 등을 제조 가공하고 있으며, 지난 2020년 행정안전부의 ‘모두애(愛)’ 마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춘안 부행장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지속 발굴해 우리 농가와 농식품기업을 위한 여신우대⋅판로확대 등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