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직접 보고 고르세요~"...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 오픈
상태바
"인테리어? 직접 보고 고르세요~"...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2.04.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전서구점을 신규 오픈하며, 기념행사를 가졌다. 모델들이 오픈을 기념해 대형 축하 떡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전서구점을 신규 오픈했다.

대전서구점은 대전시 서구에 위치한 대형 전시장으로, 상담부터 계약까지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전서구점을 신규 오픈하며, 충청권 지역 플래그십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29일 밝혔다. 모델들이 홈씨씨 인테리어의 최신 자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전서구점을 신규 오픈했다. 모델들이 홈씨씨 인테리어의 ‘홈씨씨 윈도우’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대전서구점은 욕실, 현관, 거실 등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쇼룸과 다양한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자재 전시존이 마련됐으며, 창호 전시존에서는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 최신 제품과 높은 단열성능의 KCC글라스 로이유리를 체험할 수 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전서구점을 신규 오픈했다. 대전서구점은 욕실, 현관, 거실 등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쇼룸과 다양한 자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자재 전시존이 마련돼 있다. 모델들이 욕실 패키지 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CC글라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