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2급 단기 합격 돕는 ‘EXIT 자격증 교재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에듀윌 IT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2급 단기 합격 돕는 ‘EXIT 자격증 교재 시리즈’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22.04.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IT자격증은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하 컴활)의 단기 합격을 돕는 ‘2022 EXIT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세트’ 교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컴활 필기 및 실기 시험은 상시 시험으로, 매일 시험이 진행된다. 이에 수험생은 학습 마무리와 동시에 시험을 응시할 수 있어 단기 합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에듀윌은 EXIT 컴활2급 필기&실기 교재를 마련했다.

‘EXIT 세트’는 필기와 실기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기출 분석을 기반으로 제작된 ‘컴활필기편’은 학습에 필요한 핵심을 요약하고 있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념을 담은 기출문제를 수록한 점이 특징이다.

이어 ‘컴활실기편’은 모든 유형의 출제 패턴을 반복적으로 훈련할 수 있다. 또한 기출 예제 및 기출변형문제를 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조성하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격증 취득이 필요한 취업 준비생은 필기와 실기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하며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제공한다. 함수와 계산 작업 영역 학습에 적합한 ‘함수기초/계산작업 마스터’, 문제 풀이 훈련을 돕는 ‘기출변형문제(5회분)’, 컴활2급 합격 맞춤형 ‘EXIT 합격 서비스’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온라인서점에서 교재를 구매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며 “선착순으로 ‘마우스패드’와 ‘필기 학습자료집’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