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을 라이브로~"...SSG닷컴 쓱라이브,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라방
상태바
"호텔예약을 라이브로~"...SSG닷컴 쓱라이브,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라방
  • 박주범
  • 승인 2022.05.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오는 2일 쓱라이브를 통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호텔 그룹 메리어트가 각 도시의 상징이 될 호텔에만 부여하는 럭셔리 컬렉션에 속한 호텔이다.

방송에서는 스위트룸 패키지부터 룸온리 상품 등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5월 9일부터 7월 24일까지 원하는 날에 사용할 수 있다. 

'그랜드 마스터스 룸' 패키지는 콘스탄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음료와 쿠키를 제공하는 그랜드 리셉션 옵션, 핑거푸드와 글래스 와인 이용권 등의 구성이다.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등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은 조식 뷔페 2인 이용권과 그랜드 리셉션 옵션, 1914 라운지앤바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스테이트 룸’ 1박 숙박권, ‘조선 팰리스 시그니처 빙수’, ‘시그니처 인형 라이언’ 등을 증정한다. 

쓱라이브는 방송 중 호텔을 직접 방문해 객실과 부대시설을 소개하면서 호텔의 특장점을 생동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현진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이달 1일부터 27일까지 쓱닷컴 국내 호텔 상품 매출이 전년비 280% 증가하는 등 여행 수요가 국내 호캉스로 모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