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시작...이제 해외에서 모두 모여 
상태바
모두투어,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시작...이제 해외에서 모두 모여 
  • 박홍규
  • 승인 2022.05.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올 여름 휴가를 해외에서 즐길 수 있도록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프로모션의 가장 큰 혜택은  파격적인 할인이다. 8477개의 특가 상품을 예약 즉시 2% 할인 적용받고, 결제 시 카드 청구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이번 카드 청구할인은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가 함께하며,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할인액 조건 없이 5%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과거 이벤트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회원이라면 할인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신세계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최대 112만 5000원`, `모두페이 1.5%` 할인 등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지역별 베스트 추천 상품` 카테고리에서는 부담 없이 지금 바로 떠날 수 있는 여행지 위주로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인기가 높은 베트남 다낭 상품은 50만 원대, 대표 휴양지 세부와 코타키나발루의 상품은 6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유럽 지역은 스페인과 터키 상품을 비롯해 최근에는 이탈리아 일주 상품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탈리아 일주 상품은 13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이 모두투어 단독 특전으로 제공된다. 한가로운 8개 소도시 탐방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10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럭셔리 아울렛인 `더몰`을 방문하는 일정이 포함돼 있다.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상품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행에 진심을 담다" 컨셉트로 특색 있고 여유 있는 일정에 온전히 여행에 집중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군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모두투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