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골든클로버' 이벤트 성료
상태바
파리바게뜨, '골든클로버' 이벤트 성료
  • 김상록
  • 승인 2022.05.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일상회복을 기원하며 진행한 ‘골든클로버’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된 고객과 1등 당첨자가 나온 경기 시흥시 소재 ‘파리바게뜨 시흥연성점’의 이주리 가맹점주가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파리바게뜨가 일상회복을 기원하며 진행한 ‘골든클로버’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된 고객과 1등 당첨자가 나온 경기 시흥시 소재 ‘파리바게뜨 시흥연성점’의 이주리 가맹점주가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지난 4월 19일부터 진행한 '골든클로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11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160만명이 참여했다. '골든클로버' 이벤트는 파리바게뜨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며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매장에서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당첨 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되는 방식의 100% 당첨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1등 당첨자는 경기 시흥시 소재의 파리바게뜨 시흥연성점에서 탄생했다. 파리바게뜨는 1등 당첨자에게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전달했으며, 2등부터 3등까지는 해외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골든클로버' 이벤트의 취지처럼 많은 분들께 위로와 희망을 드릴 수 있어 뜻 깊었던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이어질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