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니카, 네슬레와 콜라보 ‘비건 스프’ 출시...비건을 위한 양송이와 감자
상태바
올가니카, 네슬레와 콜라보 ‘비건 스프’ 출시...비건을 위한 양송이와 감자
  • 박홍규
  • 승인 2022.05.04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니카가 롯데 네슬레와 손을 잡고 국내 최초 비건 간편식 스프를 출시한다. 올가니카(ORGANICA)는 네슬레(Nestle)의 식품 브랜드 매기(MAGGI®)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비건 스프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기(MAGGI®)는 세계 약 100개국 이상에서 맛과 품질을 검증받은 130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글로벌 식품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비건 양송이 크림 스프’와 ‘비건 감자 크림 스프’ 2종이다. 

‘비건 양송이 크림 스프’는 쫄깃한 양송이가 듬뿍 담겨 진한 풍미와 씹는 재미를 선사한다. ‘비건 감자 크림 스프’는 담백하고 든든한 국산 감자 큐브가 가득 담겨 부드럽고 풍성한 식감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영국 비건 협회로부터 인증 받은 국내 최초 비건 스프다. 콜레스테롤과 트렌스 지방 제로의 가벼운 칼로리는 물론, 파우치 형태의 간편식으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올가니카 홍정욱 회장은 “국내 최초 선보이는 비건 간편식 스프인 만큼 세계적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맛과 품질에 더욱 중점을 두었다”며 “국내 최초 비가열식 주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여온 만큼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올가니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올가니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