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직영점' 7일 신규 오픈
상태바
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직영점' 7일 신규 오픈
  • 민병권
  • 승인 2022.05.0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신규 직영점 '수원·영통 점' 오픈
바디프랜드, 신규 직영점 '수원·영통 점' 오픈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수원영통 직영점을 7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원영통 직영점은 대중 교통 접근이 용이하고 자체 주차장 확보로 자가용 이용 편리성을 갖췄다. 

매장의 면적은 약 70평대로 체험 공간을 넓히고 탁 트인 공간뿐 아니라 분리된 공간도 마련해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도 고려했다. 특히 카페형 커피머신기가 구비돼 있어 커피 한 잔과 함께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바디프랜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중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다. 렌탈 또는 구매 고객에겐 이태리 토분(화분)과 다과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기존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와 결합 렌탈 시 월 1만원, 파라오 모션케어는 월 1만 4000원 렌탈료 할인을 통해 최대 8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는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 할인해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로 1만 3천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