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어린이 병원서 어린이날 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어린이 병원서 어린이날 기념 행사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2.05.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병원 환아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4일 아웃백은 전남대학교 어린이 병원과 신촌세브란스 내 어린이 병원 및 소아 병동 환아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기념 행사를 가졌다. 이는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웃백은 행사를 통해 450명의 환아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전남대 어린이 병원에서는 선물이 담긴 랜덤박스를 제작해 어린이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환아들에게 선물과 함께 재미를 선사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세브란스 병원에서는 소아 환아 가족의 정서적 환기 및 치료 스트레스 경감을 위해 색연필과 같은 완구류를 전달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밝게 웃는 시간이 많아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아웃백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방식으로 온정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13년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러브백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웃백은 2018년부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기부해왔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