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 솟솟막걸리 출시 기념 ‘플로깅 인증샷’ 이벤트..."다함께 지구를 구해보솟!"
상태바
서울장수, 솟솟막걸리 출시 기념 ‘플로깅 인증샷’ 이벤트..."다함께 지구를 구해보솟!"
  • 박홍규
  • 승인 2022.05.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장수가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한 '솟솟막걸리'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플로깅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요즘 2030세대가 즐기는 '플로깅(plogging,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고자 마련돼 눈길을 끈다. 

'서울장수와 플로깅하솟' 이벤트는 서울장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동네 산책, 등산, 캠핑을 하며 쓰레기를 줍고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서울장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장수보냉백팩과 파우치·장갑·집게·집게집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7일 발표 예정이다.

서울장수는 “막걸리 업계 최초 무색 페트병 도입, 에코탭 적용 등 국민 막걸리로서 귀감이 될 수 있는 행보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이러한 일환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철, 지구가 보다 장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장수는 지난 9일 전국 이마트24를 통해 진짜 국내산 솔잎을 첨가해 솔잎의 향긋함과 막걸리 특유의 탄산감을 더한 ‘솟솟막걸리’를 출시했다. 솔잎의 상쾌한 풍미는 물론, 특유의 탄산감으로 산 정상에서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시원함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서울장수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