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조선 제주, ‘서머 보야지’ 패키지 출시...여름 휴가, 미리 미리 준비
상태바
그랜드조선 제주, ‘서머 보야지’ 패키지 출시...여름 휴가, 미리 미리 준비
  • 박홍규
  • 승인 2022.05.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제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여름 패키지 ‘서머 보야지(Summer Voyage)’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보야지’ 패키지는 지난 해 그랜드 조선 제주 개관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여름 패키지다. 출시 직후 얼리버드 혜택이 빠르게 마감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혜택으로 선보이는 올해의 ‘서머 보야지’ 패키지는, 아름다운 제주의 푸른 여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13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이국적인 야자수를 배경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수영장을 이용하며 무더위를 잊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가든 풀 카바나 2시간이 투숙당 1회 포함된다.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든 풀 옆의 풀 사이드바 잇투오(Eat20)에서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맥주인 J라거 2잔과 잇투오의 대표 메뉴 1종을 이용할 수 있는 ‘잇투오 풀 사이드 스낵세트’를 제공한다. 대표 메뉴는 제주 바당 떡볶이, 수제 프라이드 치킨, 피자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 그랜드조선 제주 ‘서머 보야지’ 패키지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