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전용관' 오픈
상태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전용관'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2.05.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스마일클럽 전용관 클럽탭을 신설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나만의 캐스퍼’를 만들 수 있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 누구나 ID당 1회 응모 가능하다. G마켓 또는 옥션에서 ‘캐스퍼 응모하기’ 완료 후 캐스퍼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하고 ‘나만의 캐스퍼 만들기’에서 견적 정보를 저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1명씩, 총 2명에게 캐스퍼를 증정한다. 사이트별로 500명씩, 2등 당첨자 총 1000명에게는 스마일캐시 2만원을 지급한다.

‘스타벅스 22서머 e-프리퀀시’를 스마일클럽 전용 스페셜 컬러로 온라인 판매한다. ‘서머 캐빈 파우치(크림)’는 3만7000원, ‘서머 캐리백(핑크/블랙)은 각각 3만9000원에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G마켓 이정엽 본부장은 “통합 멤버십 출범 이후 맞는 첫번째 빅스마일데이 행사인 만큼, 스마일클럽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빅스마일데이 할인 쿠폰 추가 증정, 캐스퍼 추첨 이벤트 외에도 스타벅스, 이마트24 등과 역대급 콜라보를 통한 강력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G마켓과 옥션은 지난 4월 SSG닷컴과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새롭게 거듭난 ‘스마일클럽’을 선보이고, 지난 12일부터 본격적인 통합 운영에 나섰다.

사진=G마켓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