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에 ‘반할 시간’...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프로 함께 
상태바
빈폴골프에 ‘반할 시간’...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프로 함께 
  • 박홍규
  • 승인 2022.05.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골프(Beanpole Golf)가 MZ골퍼 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프로와 함께 경주 마우나오션C.C 마우나코스에서 올 여름 시즌 유행을 이끌어갈 골프 패션과 완벽한 스윙을 선사했다. 빈폴골프는 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프로에게 의류 후원을 하고 있다. 강다나 프로는 SNS 팔로워가 8만명이 넘을 정도로 손에 꼽히는 골프 인플루언서다. 

빈폴골프는 즐거움을 동반한 클래식룩과 절제미를 더한 퍼포먼스룩을 토대로, 이번 여름 시즌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강다나 프로는 여성스러운 골지 소재 5부 소매 티셔츠와 플리츠 주름과 페이크 랩 스타일의 A라인 큐롯 팬츠를 매칭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룩을 강조했다. 또 스캘럽(물결 모양) 목깃을 포인트로 한 반팔 티셔츠와 러플 포인트 쇼트 팬츠를 조합해 페미닌 한 감성을 더했다. 

이한솔, 이선재 프로는 반팔 블루종 티셔츠와 러플 쇼트 팬츠, 니트 칼라 반팔, 투톤 컬러 플리츠 스커트 등의 조합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빈폴골프는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에 제작지원을 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달 27일, 내달 10일 금요일 밤 10시에 총 2회 방송된다. ‘골프에 반하다’는 2020년 ASMR방송을 지향하며 만든 골프 프로그램이다. 잔디 밟는 소리∙바람 소리∙골퍼들의 스윙 소리 등 라운드 자체의 현장음을 들려주는 색다른 콘셉트로 ‘힐링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사진 빈폴골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