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 열려...홀인원하면 ‘더 뉴 벤츠 C300 AMG Line’ 
상태바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 열려...홀인원하면 ‘더 뉴 벤츠 C300 AMG Line’ 
  • 박홍규
  • 승인 2022.05.2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모터스가 31일 부산 기장군 스톤게이트 컨트리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을 개최한다.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약 1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은 오전부터 클럽하우스 조식 제공과 포토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두 5시간 동안 샷건·신페리오 방식의 경기 이후 저녁 만찬과 시상식 순으로 치뤄진다. 

이번 골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9명의 참가자를 선별해 메달리스트 1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를, 그리고 각 그룹별 1, 2위 참가자에게 ‘리모와 캐리어’ 및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TM EQ 골프백 세트’ 등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8월 제주 CJ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National Final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성모터스는 이번 대회에서 홀인원 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올해 출시된 신형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Line’을 시상품으로 전달하는 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이고 전통적인 연례 골프대회 행사다. 올해 다시금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한성모터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