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 2022 썸머 컬렉션...뜨거운 여름의 청량함 Summer Freshness
상태바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 2022 썸머 컬렉션...뜨거운 여름의 청량함 Summer Freshness
  • 박홍규
  • 승인 2022.05.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PAIRS DELI&GROCERY)가 여름날의 풍경을 담은 2022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썸머 프레시니스(Summer Freshness)’를 주제로한 이번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날의 일상을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만의 감성으로 청량하게 담아냈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컬러와 유쾌한 타이다이, 빙수와 애플 등의 위트 있는 모티브를 패치웍과 자수, 프린트 등으로 표현했다. 또 매쉬캡과 워터 보틀, 비치타월 등의 액세서리와 굿즈도 함께 선보였다.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의 썸머 티셔츠는 한 여름의 햇살처럼 경쾌하고 눈부시다. 시원해 보이는 빙수 그래픽의 ‘세이브드 아이스 티셔츠’와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을 패치워크로 표현한 ‘패치 티셔츠’, 큼직한 사과를 위트 있게 표현한 ‘썸머 애플 티셔츠’는 쿨한 썸머룩을 연출해준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의 오리지널 로고 티셔츠는 엘로우와 스카이 블루, 화이트 등 여름을 상징하는 화사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