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썸머 한정판 출시...본격 여름 앞두고 ‘색다르게 부스트’ 
상태바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썸머 한정판 출시...본격 여름 앞두고 ‘색다르게 부스트’ 
  • 박홍규
  • 승인 2022.06.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의 썸머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글로 프로 슬림이 펼치는 ‘색다르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이다. ‘색(色)다른 여름, 색다른 컬러, 색다른 즐거움’을 콘셉트로 여름과 어울리는 ‘제스트 그린(Zest green)’과 ‘트로피컬 오렌지(Tropical orange)’ 컬러를 글로 프로 슬림과 패키지에 적용했다.  

각 에디션에는 제품 컬러를 동일하게 적용해 제작된 여름철 라이프스타일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제스트 그린 에디션에는 물놀이를 위한 썸머 드라이백이, 트로피컬 오렌지에는 와인 칠링백이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된다. 이 기간동안 썸머 한정판 기기 등록 추첨 이벤트와 스타벅스 음료 쿠폰 증정 감상평 이벤트, ‘ZT 댄스 챌린지’ 등도 함께 진행된다.

BAT로스만스는 “열정적이며 역동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흡연 소비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색다르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열대과일을 연상시키는 이번 썸머 한정판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었으며 한다”고 밝혔다.

사진 BAT로스만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