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핫 썸머 화보 공개...쿨 가득 MLB 바이브 가득 
상태바
MLB, 핫 썸머 화보 공개...쿨 가득 MLB 바이브 가득 
  • 박홍규
  • 승인 2022.06.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엠엘비)에서 22SS 핫썸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리조트 휴가부터 풀파티까지 다양하게 여름을 보내는 시간을 담아내며 개개인이 즐기는 럭셔리한 썸머 라이프 스타일과 MLB의 여름 시즌 아이템을 선보였다. 

22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윔웨어, 다채로운 컬러의 티셔츠와 팬츠, 샌들, 라피아햇, 토트백 등 여름 아이템들을 활용한 여름룩을 제안한다.

팝한 무드의 일루젼 라인은 모자에서부터 오버핏 티셔츠, 크롭탑, 스윔웨어 뿐 아니라 일상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스윔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일루젼 스윔팬츠는 UV 차단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이너 매쉬가 내장되어 통기성과 활동성을 높여준다. 핑크와 블루로 구성되어 시원한 무드를 자아내며 같은 컬러의 볼캡을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휘할 수 있다. 쿠션감이 좋은 샌들까지 신으면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베이직 원피스 스윔수트는 라운드 스퀘어 넥라인에 과감한 로고 포인트로 프리미엄 스트릿 감성을 살렸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님 쇼츠 등과 스타일링하여 비치웨어, 리조트웨어, 야외콘서트 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수영복 소재 대비 광택이 적은 원단으로 특별한 날에 바디 수트처럼 탑으로 착용할 수 있게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 MLB(엠엘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