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데이즈데이즈 대표 유혜영과 ‘아이쿠션’ 쪼리 선보여 'For Superwomen'
상태바
LF 핏플랍, 데이즈데이즈 대표 유혜영과 ‘아이쿠션’ 쪼리 선보여 'For Superwomen'
  • 박홍규
  • 승인 2022.06.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핏플랍(FITFLOP)이 데이즈데이즈(Daze Dayz)의 유혜영 대표를 공식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아이쿠션 쪼리 슬리퍼 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핏플랍은 올해 초부터 ‘포 슈퍼우먼(For Superwomen)’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유혜영 대표는 2015년 브랜드 데이즈데이즈를 창업해 성공한 여성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워너비로 자리잡았다. 핏플랍과는 2019년부터 컨텐츠 협업을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인연을 쌓아왔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여행 바캉스룩을 테마로 진행했으며, 핏플랍의 대표 상품인 아이쿠션 쪼리 슬리퍼 라인을 선보인다. 핏플랍 아이쿠션 쪼리 슬리퍼는 가벼운 무게뿐만 아니라 편안한 쿠션의 에어폼 및 둥근 아치형 커브로 제작됐다. 걸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발을 지지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라인은 쪼리 뿐만 아니라, 슬라이드 슬리퍼 형태로도 출시되었으며 커플룩, 패밀리룩, 프렌드룩 등 연출이 가능하다. 

유혜영 대표는 “평소에도 여행을 하며 서핑, 수영 등을 즐기는데 여행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핏플랍 쪼리 슬리퍼였다”며 “최근 거리두기가 완화되며 여름 바캉스가 활발해질 22년 여름 시즌에 핏플랍 포 슈퍼우먼 엠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 핏플랍 FITFLOP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