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D KOREA갤〮러리엑스, ‘NEXT WEB3.0 FORUM 2022’ 개최...머스크 母 , 메이 첫 방한 
상태바
WWD KOREA갤〮러리엑스, ‘NEXT WEB3.0 FORUM 2022’ 개최...머스크 母 , 메이 첫 방한 
  • 박홍규
  • 승인 2022.06.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엑스가 글로벌 테크 리더들과 함께 하는 'NEXT WEB 3.0 FORUM 2022'를 16일 오후 소피텔 서울 앰버서더 그랜드 볼룸 방돔에서 개최한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의 모친 ‘메이 머스크’와 음악, 패션 글로벌 리더들이 모여 선진 미래기술에 대해 논의하는 특별한 장이 마련된다.

먼저 이번 'NEXT WEB 3.0 FORUM 2022'에는 일론 머스크의 어머니이자 패션모델 겸 사업가인 메이 머스크가 방한해 메인 패널로 참여하며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전략 GSO 조셉 장(JOSEPH CHANG), 디지털 패션 브랜드 알티팩트(RTFKT)의 공동설립자 겸 Nike 디렉터 브누아 파고토(BENOIT PAGOTTO), 드레스X 공동설립자 나탈리아 모데노바(NATALIA MODENOVA), 루이비통 아우라(LVMH AURA) 블록체인 이사장 다니엘라 오트(DAMIELA OTT) 등 글로벌 리더들이 대거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융합의 장으로 치러진다. 

포럼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현재, 미래의 WEB3 통합 ▲현실과 가상세계 간의 탐색 ▲WEB3 시대에서의 과제 및 솔루션(비즈니스 모델 통찰력 및 WEB3의 변화 방식) 등 총 3가지 세션을 주제로 패널 토크와 참석자 대담 등이 진행된다. 특히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글로벌 연사들과 오프라인 현장에 있는 모더레이터 메이 머스크 여사와의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형태로 진행돼 전 세계에 퍼져 있는 리더들과의 밀도 있는 실시간 온오프라인 쌍방향 토론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갤러리엑스와 함께 112년 전통의 WWD의 한국지사인 WWD KOREA가 공동 개최한다. WWD 포럼은 이번 포럼을 통해 야심찬 행동으로 미래를 변화시키고 영감을 주는 혁신적인 비전가들의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혁신 활동으로 새로운 문화 창조를 꿈꾸고 있는 국내 테크, 그리고 업계 리더들과 함께하는 문화 화합의 장이자, 협업의 매개체로서 역할을 하고자 하는 것이 WWD KOREA의 목표다. 

한국에 처음 방문하게 된 메이 머스크는 “한국 테크 산업의 현주소와 각계 산업을 리딩하고 있는 CEO인재들, 그리고 넥스트 제너레이션과의 대담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혁신적인 비전가들에게 야심찬 영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포럼 이후에는 패널과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소셜파티가 이어진다. 포럼은 티켓 구매 후 참여 가능하며 모임문화 플랫폼 온오프 믹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NEXT WEB 3.0 FORUM 2022'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kr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