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이제 든든한 삼각김밥 한 끼 드세요"...'더커진삼각김밥'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이제 든든한 삼각김밥 한 끼 드세요"...'더커진삼각김밥'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2.06.1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이 더커진삼각김밥 신상품 1종과 리뉴얼 상품 2종을 출시하고 전종에 대해 요일별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더커진삼각김밥은 크기를 키우고, 밥과 토핑의 중량을 늘려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만든 삼각김밥으로 한 개만으로도 간편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더커진삼각김밥은 ‘더커진의성마늘햄쌈김치볶음밥’이다. 계란과 김치볶음밥, 햄 맛을 조합해 계란후라이를 올려놓은 햄김치볶음밥의 맛을 구현했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와 ‘더커진비빔참치마요네즈’는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는 기존 대비 참기름 함량을 높이고 밥의 중량을 5g 늘려 든든함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21일에는 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위에 큼직한 유부를 토핑한 ‘더커진유부참치마요삼각’ 등을 포함한 신상품을 7월까지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요일별 카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6월 한달 동안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국민카드나 삼성카드로 더커진삼각김밥을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다솜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더커진삼각김밥을 찾는 고객이 계속 늘어나는 추세”라며 “7월까지 신상품을 추가 출시하는 등 다양하고 맛있는 상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세븐일레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