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테크놀로지-네파, 듀얼 보아 트레킹화 2종 출시...더욱 탄탄하게 즐기세요 
상태바
보아 테크놀로지-네파, 듀얼 보아 트레킹화 2종 출시...더욱 탄탄하게 즐기세요 
  • 박홍규
  • 승인 2022.06.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가 네파(NEPA)와 함께 공동 개발한 듀얼 보아 트레킹화 2종을 출시한다. ‘듀얼 플로우 고어텍스’와 ‘트로이카 고어텍스’는 두 개의 다이얼로 조절하는 듀얼 보아핏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발등과 발목 부위를 각각 잡아줘 사용자 맞춤형 피팅 조절이 가능해 트레킹 시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해 준다.

‘듀얼 플로우 고어텍스’는 아웃도어를 즐길 때 신기 편한 트레킹화로, 보아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독특한 ‘퍼포먼스 핏 멀티 패널(Performance Fit Multi-Panel) 구조와 TX4 텍스타일 레이스가 듀얼 보아와 함께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보아의 새로운 핏(Fit) 구조인 ‘퍼포먼스 핏 멀티 패널(Performance FIt Multi-Panel)’구조는 보아 미국 덴버 본사에 위치한 운동 역학 연구소 ‘퍼포먼스 핏 랩(Performance Fit Lab)’에서 입증한 다중 패널 구조를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신발의 핏을 강화할 뿐 아니라 발의 안정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사용자의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더욱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하이킹 및 트레킹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상단과 하단에 부착된 각각의 보아 다이얼은 사용자가 자신 발모양에 맞게 신발 전체의 핏을 빠르고, 쉽고, 정교하게 조정할 수 있어 등산시와 하산시 각각의 목적에 맞는 핏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트로이카 고어텍스’는 친환경 소재인 리사이클링 고어텍스를 적용했으며, 메쉬 원단과 누벅 가죽 소재를 함께 사용해 경량, 통기성이 좋고 착화감이 우수하다. 아웃솔은 네파 고유의 메가-쿠션(mega-CUSHION)과 메가-폼(mega-FOAM)을 사용해 최상의 접지력과 극강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당일 산행이나 장거리 산행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주며 등산한 다음 날에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도와준다. 또한 좀 더 강력하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핏이 요구되는 하이킹과 트레킹을 위해 듀얼 보아 시스템을 적용하여 초미세 조정 다이얼을 이용한 사용자 맞춤형 핏을 제공한다. 상단과 하단에 각각 적용된 보아 다이얼을 이용해 장시간 사용시 발의 붓기나 통증의 정도에 따라 요구되는 핏감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구현할 수 있다. 

사진 보아테크놀로지 네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