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우볶이’ 출시...매콤 달달한 떡볶이 소스에 쫄깃 우동 튀김 일품 
상태바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우볶이’ 출시...매콤 달달한 떡볶이 소스에 쫄깃 우동 튀김 일품 
  • 박홍규
  • 승인 2022.06.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의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이 국물 떡볶이 스타일의 ‘우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우동에 떡볶이 레시피를 접목해 절묘한 조화를 선사한다. 일부 매장에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상위권에 오르는 등 지난 2년 테스트를 진행한 메뉴 중 좋은 반응을 얻었다. 

‘우볶이’는 고추장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에 우동면을 넣어 매콤하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일명 ‘맵단짠’의 풍미를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쫄깃한 우동 위에 바삭한 김말이튀김과 사각어묵튀김을 토핑으로 올려 다채로운 식감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완성했다.

역전우동은 “매콤한 떡볶이 소스와 쫄깃한 우동면의 색다른 조화를 통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완성하게 됐다”며 “우볶이 소스가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리는 만큼 역전우동의 다채로운 메뉴를 곁들여 나만의 조합을 찾아보는 즐거움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1년 개점한 역전우동0410은 옛날 기차 앞과 길거리 포장마차, 휴게소에서 즐기던 우동 한 그릇과 식사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즐길 수 있는 우동, 소바, 덮밥 전문점이다. 

사진 더본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